화란

김창훈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

판매 가격: 15,000 => 5,000 KRW

렌탈 가격: 11,000 => 2,500 KRW


비공식작전

김성훈

“비공식적으로? 알아서 해라? 여기는 하루하루가 지뢰밭이에요.” 1987년, 5년째 중동과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외교관 ‘민준’(하정우). 어느 날 수화기 너머로 20개월 전 레바논에서 실종된 외교관의 암호 메시지가 들려온다. 성공하면 미국 발령이라는 희망찬 포부에 가득 찬 그는 비공식적으로 동료를 구출하는 임무에 자원해 레바논으로 향한다. 공항 도착 직후, 몸값을 노리는 공항 경비대의 총알 세례를 피해 우연히 한국인 택시 기사 ‘판수’(주지훈)의 차를 타게 된 ‘민준’. 갱단까지 돈을 노리고 그를 쫓는 지뢰밭 같은 상황 속, 기댈 곳은 유일한 한국인인 ‘판수’ 뿐이다. 그런데 돈만 주면 뭐든 하는 수상쩍은 이 인간, 과연 함께 동료를 구할 수 있을까?

판매 가격: 10,000 => 6,500 KRW

렌탈 가격: 5,000 => 2,500 KRW


드림

Lee Byoung-heon

“국가를… 대표하시는 분들이구나…” 선수 생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은 쏘울리스 축구 선수 홍대 계획도, 의지도 없던 홈리스 풋볼 월드컵 감독으로 재능기부에 나서게 된다. 각본 없는 각본(?)으로 열정리스 현실파 PD 소민이 다큐 제작으로 합류하게 되면서 뜯어진 운동화와 슬리퍼, 늘어진 반팔 티셔츠를 필두로 운동이라고는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특별한(!) 선수들이 국가대표로 선발된다. 택견인지 축구인지 헷갈리는 실력과 발보다 말이 앞서는 홈리스 선수들의 환장할 팀워크, 다큐에 대사와 상황 그리고 진정성 없는 연출을 강요하는 소민에 기가 막히는 감독 홍대 하지만 포기할 틈도 없이, 월드컵 출전일은 코앞으로 다가오는데...! 이들의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쏘울리스 감독, 열정리스 PD, 그리고 홈리스 국대 부족한 것 투성인 드림팀의 생애 단 한 번의 기회!

판매 가격: 10,000 => 4,500 KRW

렌탈 가격: 5,000 => 2,500 KRW


압꾸정

임진순

“나한테 죽이는 아이디어가 있어. 대한민국에서 한 번도 시도 안 했던 거”샘솟는 사업 아이디어와 타고난 말빨의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은한때 잘나가던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를 만나게 된다.재기를 꿈꾸는 그의 욕심과 잠재력을 한눈에 알아본 ‘대국’은일생일대의 사업 수완을 발휘할 때가 왔음을 본능적으로 직감한다.‘대국’은 남다른 추진력으로 ‘지우’의 실력, 압구정 인싸 ‘미정’(오나라)의 정보력,압구정 큰 손 ‘태천’(최병모)의 자본, 그리고 압구정 황금줄 ‘규옥’(오연서)의 인맥을 한데 모아압구정을 대표하는 성형외과를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도.시.를 꿈꾸는데…“형이 싹 다 꾸며 줄게. 뭔 말인지 알지?”

판매 가격: 6,500 => 5,500 KRW

렌탈 가격: 2,500 => 1,500 KRW


한산 리덕스

김한민

"나라의 운명을 바꿀 압도적 승리의 전투가 시작된다! 1592년 4월, 조선은 임진왜란 발발 후 단 15일만에 왜군에 한양을 빼앗기며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다. 조선을 단숨에 점령한 왜군은 명나라로 향하는 야망을 꿈꾸며 대규모 병역을 부산포로 집결시킨다. 한편, 이순신 장군은 연이은 전쟁의 패배와 선조마저 의주로 파천하며 수세에 몰린 상황에서도 조선을 구하기 위해 전술을 고민하며 출전을 준비한다. 하지만 앞선 전투에서 손상을 입은 거북선의 출정이 어려워지고, 거북선의 도면마저 왜군의 첩보에 의해 도난 당하게 되는데… 왜군은 연승에 힘입어 그 우세로 한산도 앞바다로 향하고, 이순신 장군은 조선의 운명을 가를 전투를 위해 필사의 전략을 준비한다. 1592년 여름, 음력 7월 8일 한산도 앞바다, 압도적인 승리가 필요한 조선의 운명을 건 지상 최고의 해전이 펼쳐진다."

판매 가격: 7,500 => 2,000 KRW

렌탈 가격: 3,000 KRW


엘리스

Stella Hopkins

“그녀와 함께 사는 것은 어땠나요?” “악몽 그 자체였죠.” 트라우마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엘리스를 둘러싼 미스터리한 일들... 그녀의 주치의 루이스는 치료 과정에서 뜻밖에 끔찍한 진실을 마주한다.

판매 가격: 16,500 => 7,500 KRW

렌탈 가격: 4,000 => 3,000 KRW


톰과 제리

Tim Story

전 세계가 사랑한 라이벌 콤비 뉴욕을 발칵 뒤집는다! 생쥐 제리는 성대한 결혼식이 열리게 될 뉴욕의 한 고급 호텔로 이사를 오게 되고, 이벤트 플래너 카일라는 제리를 잡기 위해서 고양이 톰을 고용한다. 하지만 우당탕탕 사고뭉치들의 역대급 대소동은 카일라의 커리어는 물론 결혼 식과 호텔까지도 위험에 빠뜨리게 되는데…

판매 가격: 7,500 => 5,000 KRW

렌탈 가격: 0 KRW


원스

John Carney

더블린에 사는 거리의 악사와 어느 이민자가 자신들의 사랑 이야기를 노래로 쓰고 연습하고 녹음하는 동안 겪는 우여곡절을 그린 현대 뮤지컬

판매 가격: 5,500 => 5,000 KRW

렌탈 가격: 0 KRW


굿 윌 헌팅 (Good Will Hunting)

Gus Van Sant

로빈 윌리엄스(남우조연상)와 신인 맷 데이먼, 벤 애플렉(각본상)에게 오스카를 안겨주고 작품상을 비롯한 9개 부문에 후보로 오른 GOOD WILL HUNTING은 미국 영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작품이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드라마로, 미국 일류 대학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은 학생이 아닌 인생의 교훈에서 실패한 고집 센 천재 노동자다. 법을 상대로 수많은 싸움 끝에, 윌의 마지막 기회는 자신에게 닿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일지 모르는 심리학 교수(윌리엄스)다. 미니 드라이버, 벤 애플렉, 스텔란 스카스가드, 케이시 애플렉도 함께 출연하였으며, 거스 반 산트(MILK) 감독이 강력하고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판매 가격: 5,000 => 3,000 KRW

렌탈 가격: 3,000 => 2,000 KRW